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주)화성직업전문학교

본문내용

입학신청

본문

입학상담게시판
+ Home > 입학신청 > 입학상담게시판
[답글]취업나이및 전망
  • 작성자
    조지형
  • 등록일
    2019-01-08 17:35:55
    조회수
    417

안녕하세요 !! 화성직업전문학교 입니다. 

본교 공조냉동+에너지관리 기능사 과정은 자격증 취득과 취업을 목표로 훈련되고 있는 과정입니다.

문의 주신 내용으로 적지 않은 나이에 취업을 하시려 한다는 내용으로 주신거 같습니다.

본교에서 수료 후 취업지원을 통해 취업하신 분들 중에 지그한 나이로 취업하신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많은 나이에 취업하기란 어렵다는 것을 알고 계실 줄 압니다.

저희 본교는 교육 수료 후 최대 6개월 간의 사후관리를 통해 취업지원을 꾸준히 하고 있으며

높은 취업률를 내고 있는 우수기관이기는 하지만 "무조건 취업이 됩니다" 라는 허위성의 내용은 말씀 드릴 수 가 없습니다.

본교와 같이 노력을 하여 주신다면 좋은 성과를 얻으실 수 있다는 말씀은 드릴 수 있습니다.

과정에 참여하시기 전에 많은 생각을 하여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육내용과 입학절차 등의 내용이 더 궁금하시다면 본교 내방 및 전화상담을 통해 보다 자세히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윤석승 님이 [2019-01-08 10:42:24] 에 작성한 글입니다. 

저는 60세로 전자공학을 전공하였으며 정밀측정산업기사 자격증이 있습니다.

은퇴하여 새로운 직업을 찾고자 훈련을 받을려 하는데 전기분야도 한 방편이나 대부분 건설현장에서 배관이 주로 해당하거나 건물관리쪽은 격일교대형식이어서

에너지관리쪽을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에너지관리중 열관리기능사는 보일러설치의 직업을 60세이후에도 취업이 가능한가요?

또한 공조냉동기계기능사는 60세이후 취업이 가능한가요?

자격 취득 후 고려사항은 취업과 낮에 근무를 하는 것이 희망사항 입니다.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