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접 기초 과정 입학 하고 싶습니다.
내일 배움카드로 수강료전액 지원이 되는건지요?
자비 부담이 있다면 얼마나 되는지요?
배우고는 싶은데 자비 부담이 있으면 얼마나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현재 직장을 다니고는 있는데 기능을 좀 배우고 싶어서 문의드립니다.
용접 기초 과정 입학 하고 싶습니다.
내일 배움카드로 수강료전액 지원이 되는건지요?
자비 부담이 있다면 얼마나 되는지요?
배우고는 싶은데 자비 부담이 있으면 얼마나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현재 직장을 다니고는 있는데 기능을 좀 배우고 싶어서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