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주)화성직업전문학교

본문내용

입학신청

본문

입학상담게시판
+ Home > 입학신청 > 입학상담게시판
입학 문의 드립니다.
  • 작성자
    이정호 (연락처 : 010-3681-2322)
  • 등록일
    2022-10-11 11:48:32
    조회수
    177

용접 기초 과정 입학 하고 싶습니다.

내일 배움카드로 수강료전액 지원이 되는건지요?

자비 부담이 있다면 얼마나 되는지요? 

배우고는 싶은데 자비 부담이 있으면 얼마나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현재 직장을 다니고는 있는데 기능을 좀 배우고 싶어서 문의드립니다.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