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주)화성직업전문학교

본문내용

입학신청

본문

입학상담게시판
+ Home > 입학신청 > 입학상담게시판
[답글]용접산업기사 실기
  • 작성자
    정명옥
  • 등록일
    2022-09-22 09:05:06
    조회수
    202

안녕하세요,선생님.

질문의 내용대로 산업기사 실기는 실무를 하셨던 분들이라도 독학으로는 힘들며 실기 응시자분들은 주말반에 와서 도움을 받으시고 계십니다.

산업기사 과정 명칭은 현재 없지만, 내일배움카드가 있으실 경우 주말반에 와서 국비지원을 받고 계시며,

아시다시피 3가지 용접이 가능해야 하고, 구조물까지 만들어야 하는 난이도 때문에 주말반 1회 참여보다는 기간을 좀더 두고 천천히 텀없이 이어서 준비하시는게 나으십니다.

 

현재 10/1부터 열리는 토요일반 또는 10/30에 열리는 일요일반에서 3가지 용접을 동시에 실습하기보다는 1-2가지 정도 부족한 용접을 집중적으로 하시는게 효율성이 높습니다.

기본자재는 6T 모재와 알곤 용접봉이며, 그외의 자재는 개별적으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토요일 또는 일요일반 중 택일, 또는 2과정 모두 과정이름이 동일하지 않는 이상 중복참여도 가능하며

hrd.go.kr 사이트에서 수강신청을 해주셔야 개강전 인원이 마감되기 전에 훈련생 선발/확정이 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031-234-5588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이재민 님이 [2022-09-21 17:52:14] 에 작성한 글입니다.
용접산업기사 필기를 독학으로 합격을 했습니다.
실기는 직접 몸으로 배워야하는데
자격증반이 없더라구요.
일시적으로 없는건가요?
아니면 용접산업기사 반은 따로 없나요???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