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주)화성직업전문학교

본문내용

입학신청

본문

입학상담게시판
+ Home > 입학신청 > 입학상담게시판
[답글]용접 산업기사 / 기사 직장인반 없나요
  • 작성자
    정명옥
  • 등록일
    2022-09-13 10:37:00
    조회수
    181

안녕하세요,선생님.

용접산업기사 취득시 3가지 용접 및 구조물 제작까지 하셔야 하므로 필기는 개인적으로 취득하시지만, 실기에서 독학이 안되므로 주말반에서 도움을 받으십니다.

내일배움카드 있으신 경우 토요일 또는 일요일과정 선택 또는 두과정 모두 참여하시면서 자격증취득 도움받으시면 되오며

토/일요일 과정 모두 6시간씩 10번 나오시는 과정이며 자비부담금 내시면서 나머지 금액은 국비지원 가능합니다.

카드발급 불가시 일반으로 교육비 내고도 참여 가능합니다.

 

산업기사 23년 1회차는 올해 기준으로 3월 필기, 5월 실기였으며

주말반 참여시 3가지 용접을 모두 실습하실 경우 단기간동안 분산되므로 1-2가지 정도 집중적으로 실습하시며 준비하십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031-234-5588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이식 님이 [2022-09-09 21:10:38] 에 작성한 글입니다.
직장인 입니다

용접 산업기사/기사 배워서 자격증 따고 싶습니다

어떻게하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전기아크용접2급 취득한지20년정도 됩니다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