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화성직업전문학교 입니다.
문의하신 과정이 실업자 국기 과정이신지요?
국기 과정(실업자)은 8월 모집을 우선으로 하며 차기 과정은 10월 말에 다시 모집을 시작합니다.
일정이나 과정 상담을 정확히 하고 싶으시면 전화 상담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장유성 님이 [2022-07-27 08:39:34] 에 작성한 글입니다.
용접에관심이있습니다
8월부터 과정이있던데 혹시 9월부터도 과정이 생기는지,
아니면 지금모집하는과정이 끝나야 다시 모집하는건가요?
회신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