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주)화성직업전문학교

본문내용

입학신청

본문

입학상담게시판
+ Home > 입학신청 > 입학상담게시판
9월에도 모집하나요?
  • 작성자
    장유성
  • 등록일
    2022-07-27 08:39:34
    조회수
    184
용접에관심이있습니다
8월부터 과정이있던데 혹시 9월부터도 과정이 생기는지,
아니면 지금모집하는과정이 끝나야 다시 모집하는건가요?
회신부탁드립니다.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