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주)화성직업전문학교

본문내용

입학신청

본문

입학상담게시판
+ Home > 입학신청 > 입학상담게시판
[답글]용접 문의 관련
  • 작성자
    화성직업전문학교
  • 등록일
    2022-05-26 18:04:29
    조회수
    227

안녕하세요~!

화성직업전문학교 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유선 상담을 통해 자세한 상담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최인호 님이 [2022-05-26 15:37:41] 에 작성한 글입니다.

제가 한차레 국가지원을 받아서 교육을 들었는데 2회차 때는 자비부담금이 생겨서 고민입니다.

170만원 정도 들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선택지가 두개 있는거 같습니다.

1. 자비부담금을 내고 수업을 듣느다.

2. 특수용접 필기는 스스로 따고 실무 수업만 따로 듣는다 

제가 선택하고 싶은 것은 2번인데 이게 맞을까요?

특수용접 실무는 만으로 실기를 딸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목록보기
답글달기수정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