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정확히 알고계시네요.
산업기사와 기능사 과정의 수업내용은 동일하며, 비용차이도 비슷하므로 두 자격증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섞여계십니다.
편하신 시간에 언제든 문의주세요.감사합니다^^
4/2일 토요일 산업기사 주말반 모집중이나 현재 남인인원이 4명이라 수강신청을 서둘러주세요^^
* 수강신청 절차
hrd.go.kr 사이트 로그인,
"화성직업전문학교" 검색,
과정이름 옆의 "수강신청" 클릭해주셔야
선생님 성함이 본교로 전송되어 개강전 인원확정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남재덕 님이 [2022-03-23 17:49:41] 에 작성한 글입니다.
이번에 공조냉동 기능사 1회 실기 불합격으로 2회차를 바로 보고싶은데, 기능사 수강은 2회차 시험 이후로 일정이 있는거같은데, 이번에 모집중인 산업기사로 수강신청해서 기능사 과정 작업을 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어차피 360도 벤딩말고는 기능사랑 거의 작업이 일치하니.. 답변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