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학교소개
교육과정소개
인사말
조직도
주요연혁
학교시설
오시는 길
학교새소식
모집중인과정
진행중인과정
전체과정일정표
국민내일배움카드제(실업자/근로자)
실업자교육
일반지원
훈련기관 선택 유의사항
온라인입학신청
접수진행/합격확인
자주하는 질문
입학상담게시판
기업체구인
인재정보
취업상담실
취업가이드
취업현황
공지사항
사진갤러리
서식다운로드
일반자료실
포트폴리오
자격증시험안내
학교소개영상
실습영상
입학식/수료식
훈련생이야기
학교생활
글수정
차지현 님이 [2022-11-12 15:31:14] 에 작성한 글입니다.실수로 수강신청이 되었는데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
답변: 안녕하세요. 차지현님. 수강취소는 본교에서 도와드렸습니다. 추후 문의사항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