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학교소개
교육과정소개
인사말
조직도
주요연혁
학교시설
오시는 길
학교새소식
모집중인과정
진행중인과정
전체과정일정표
국민내일배움카드제(실업자/근로자)
실업자교육
일반지원
훈련기관 선택 유의사항
온라인입학신청
접수진행/합격확인
자주하는 질문
입학상담게시판
기업체구인
인재정보
취업상담실
취업가이드
취업현황
공지사항
사진갤러리
서식다운로드
일반자료실
포트폴리오
자격증시험안내
학교소개영상
실습영상
입학식/수료식
훈련생이야기
학교생활
글수정
용접 기초 과정 입학 하고 싶습니다.
내일 배움카드로 수강료전액 지원이 되는건지요?
자비 부담이 있다면 얼마나 되는지요?
배우고는 싶은데 자비 부담이 있으면 얼마나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현재 직장을 다니고는 있는데 기능을 좀 배우고 싶어서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