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학교소개
교육과정소개
인사말
조직도
주요연혁
학교시설
오시는 길
학교새소식
모집중인과정
진행중인과정
전체과정일정표
국민내일배움카드제(실업자/근로자)
실업자교육
일반지원
훈련기관 선택 유의사항
온라인입학신청
접수진행/합격확인
자주하는 질문
입학상담게시판
기업체구인
인재정보
취업상담실
취업가이드
취업현황
공지사항
사진갤러리
서식다운로드
일반자료실
포트폴리오
자격증시험안내
학교소개영상
실습영상
입학식/수료식
훈련생이야기
학교생활
글수정
안녕하세요,선생님.
질문의 내용대로 산업기사 실기는 실무를 하셨던 분들이라도 독학으로는 힘들며 실기 응시자분들은 주말반에 와서 도움을 받으시고 계십니다.
산업기사 과정 명칭은 현재 없지만, 내일배움카드가 있으실 경우 주말반에 와서 국비지원을 받고 계시며,
아시다시피 3가지 용접이 가능해야 하고, 구조물까지 만들어야 하는 난이도 때문에 주말반 1회 참여보다는 기간을 좀더 두고 천천히 텀없이 이어서 준비하시는게 나으십니다.
현재 10/1부터 열리는 토요일반 또는 10/30에 열리는 일요일반에서 3가지 용접을 동시에 실습하기보다는 1-2가지 정도 부족한 용접을 집중적으로 하시는게 효율성이 높습니다.
기본자재는 6T 모재와 알곤 용접봉이며, 그외의 자재는 개별적으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토요일 또는 일요일반 중 택일, 또는 2과정 모두 과정이름이 동일하지 않는 이상 중복참여도 가능하며
hrd.go.kr 사이트에서 수강신청을 해주셔야 개강전 인원이 마감되기 전에 훈련생 선발/확정이 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031-234-5588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이재민 님이 [2022-09-21 17:52:14] 에 작성한 글입니다.용접산업기사 필기를 독학으로 합격을 했습니다.실기는 직접 몸으로 배워야하는데자격증반이 없더라구요.일시적으로 없는건가요?아니면 용접산업기사 반은 따로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