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학교소개
교육과정소개
인사말
조직도
주요연혁
학교시설
오시는 길
학교새소식
모집중인과정
진행중인과정
전체과정일정표
국민내일배움카드제(실업자/근로자)
실업자교육
일반지원
훈련기관 선택 유의사항
온라인입학신청
접수진행/합격확인
자주하는 질문
입학상담게시판
기업체구인
인재정보
취업상담실
취업가이드
취업현황
공지사항
사진갤러리
서식다운로드
일반자료실
포트폴리오
자격증시험안내
학교소개영상
실습영상
입학식/수료식
훈련생이야기
학교생활
글수정
안녕하세요,선생님.
용접산업기사 취득시 3가지 용접 및 구조물 제작까지 하셔야 하므로 필기는 개인적으로 취득하시지만, 실기에서 독학이 안되므로 주말반에서 도움을 받으십니다.
내일배움카드 있으신 경우 토요일 또는 일요일과정 선택 또는 두과정 모두 참여하시면서 자격증취득 도움받으시면 되오며
토/일요일 과정 모두 6시간씩 10번 나오시는 과정이며 자비부담금 내시면서 나머지 금액은 국비지원 가능합니다.
카드발급 불가시 일반으로 교육비 내고도 참여 가능합니다.
산업기사 23년 1회차는 올해 기준으로 3월 필기, 5월 실기였으며
주말반 참여시 3가지 용접을 모두 실습하실 경우 단기간동안 분산되므로 1-2가지 정도 집중적으로 실습하시며 준비하십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031-234-5588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장이식 님이 [2022-09-09 21:10:38] 에 작성한 글입니다.직장인 입니다용접 산업기사/기사 배워서 자격증 따고 싶습니다어떻게하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전기아크용접2급 취득한지20년정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