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학교소개
교육과정소개
인사말
조직도
주요연혁
학교시설
오시는 길
학교새소식
모집중인과정
진행중인과정
전체과정일정표
국민내일배움카드제(실업자/근로자)
실업자교육
일반지원
훈련기관 선택 유의사항
온라인입학신청
접수진행/합격확인
자주하는 질문
입학상담게시판
기업체구인
인재정보
취업상담실
취업가이드
취업현황
공지사항
사진갤러리
서식다운로드
일반자료실
포트폴리오
자격증시험안내
학교소개영상
실습영상
입학식/수료식
훈련생이야기
학교생활
글수정
안녕하세요~! 화성직업전문학교 입니다.
문의하신 과정이 실업자 국기 과정이신지요?
국기 과정(실업자)은 8월 모집을 우선으로 하며 차기 과정은 10월 말에 다시 모집을 시작합니다.
일정이나 과정 상담을 정확히 하고 싶으시면 전화 상담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장유성 님이 [2022-07-27 08:39:34] 에 작성한 글입니다.용접에관심이있습니다8월부터 과정이있던데 혹시 9월부터도 과정이 생기는지,아니면 지금모집하는과정이 끝나야 다시 모집하는건가요?회신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