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학교소개
교육과정소개
인사말
조직도
주요연혁
학교시설
오시는 길
학교새소식
모집중인과정
진행중인과정
전체과정일정표
국민내일배움카드제(실업자/근로자)
실업자교육
일반지원
훈련기관 선택 유의사항
온라인입학신청
접수진행/합격확인
자주하는 질문
입학상담게시판
기업체구인
인재정보
취업상담실
취업가이드
취업현황
공지사항
사진갤러리
서식다운로드
일반자료실
포트폴리오
자격증시험안내
학교소개영상
실습영상
입학식/수료식
훈련생이야기
학교생활
글수정
안녕하세요~!
화성직업전문학교 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유선 상담을 통해 자세한 상담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인호 님이 [2022-05-26 15:37:41] 에 작성한 글입니다.
제가 한차레 국가지원을 받아서 교육을 들었는데 2회차 때는 자비부담금이 생겨서 고민입니다.
170만원 정도 들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선택지가 두개 있는거 같습니다.
1. 자비부담금을 내고 수업을 듣느다.
2. 특수용접 필기는 스스로 따고 실무 수업만 따로 듣는다
제가 선택하고 싶은 것은 2번인데 이게 맞을까요?
특수용접 실무는 만으로 실기를 딸수 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