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바로가기
중앙 내용으로 바로가기
학교소개
교육과정소개
인사말
조직도
주요연혁
학교시설
오시는 길
학교새소식
모집중인과정
진행중인과정
전체과정일정표
국민내일배움카드제(실업자/근로자)
실업자교육
일반지원
훈련기관 선택 유의사항
온라인입학신청
접수진행/합격확인
자주하는 질문
입학상담게시판
기업체구인
인재정보
취업상담실
취업가이드
취업현황
공지사항
사진갤러리
서식다운로드
일반자료실
포트폴리오
자격증시험안내
학교소개영상
실습영상
입학식/수료식
훈련생이야기
학교생활
글수정
네 정확히 알고계시네요.
산업기사와 기능사 과정의 수업내용은 동일하며, 비용차이도 비슷하므로 두 자격증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섞여계십니다.
편하신 시간에 언제든 문의주세요.감사합니다^^
4/2일 토요일 산업기사 주말반 모집중이나 현재 남인인원이 4명이라 수강신청을 서둘러주세요^^
* 수강신청 절차
hrd.go.kr 사이트 로그인,
"화성직업전문학교" 검색,
과정이름 옆의 "수강신청" 클릭해주셔야
선생님 성함이 본교로 전송되어 개강전 인원확정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남재덕 님이 [2022-03-23 17:49:41] 에 작성한 글입니다.이번에 공조냉동 기능사 1회 실기 불합격으로 2회차를 바로 보고싶은데, 기능사 수강은 2회차 시험 이후로 일정이 있는거같은데, 이번에 모집중인 산업기사로 수강신청해서 기능사 과정 작업을 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어차피 360도 벤딩말고는 기능사랑 거의 작업이 일치하니.. 답변부탁드립니다.